14일 수원시 호텔리츠 컨벤션웨딩홀 120여명 참석

<육군 제6군단의 중장 김성일군단장이 김흥태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하며 포즈를 취했다.>
<업무협약에서 서명을 하고 있는 모습>

[수원=권병창 기자]H/KMC 자동차 산업의 '신화창조'를 일궈낸 에이스케미컬社와 육군 제6군단은 품질경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14일 오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34번길에 위치한 호텔리츠 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제16회 에이스케미컬 全社 품질경영 대회'에서 김흥태 대표와 6군단장 김성일 중장이 양자간 업무체휴를 맺었다.

이날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롭게 열린 전사품질경영대회에서는 먼저 감사패 및 우수협력사, 장기근속,MVP선정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김흥태 대표가 세밑연말을 맞아 장병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성일 육군 제6군단장과 에이스케미컬의 김흥태 대표가 업무협약을 뒤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어 사내와 외주기업의 우수사례 발표, 민용태(지구탐험대장)교수의 '돈키호테의 창조적 언어'를 주제로 특별 강연했다.

뒤이어 작가 성명순 시인의 주옥같은 시 낭송에 이어 육군 제6군단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순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창사이래 22년째 장족의 발전을 거듭해 온 에이스케미컬사(www.ace0545.co.kr)는 연매출 170억대의 수익창출을 기록하며, 국내 자동차의 핵심 부품산업은 물론 글로벌 스탠다드 공략에 강력 드라이브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